여자를 데리러 집으로 데려가는 방법 다낭 밤문화

여자를 데리러 오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예술이라고 진정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내가 원하는 여자를 선택하는 것이 너무 다낭 밤문화. 물론 요즘은 많이 느려졌다. 나이가 들면 인생에서 무엇이 더 중요한지 깨닫기 시작합니다. 사냥의 스릴은 나에게 너무 쉬워졌습니다. 그러나 내가 농담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문자 그대로 수백 명의 우물을 선택하는 데 사용한이 간단한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실제로는 내 평생 동안 수천 명의 소녀와 더 가깝습니다.

단체로 외출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각자의 차를 운전하는 것입니다. 떠나고 싶을 때 떠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가장 친한 친구와 함께 타고 있거나 누군가를 집으로 데려가야 해서 떠날 수 없는 상황에 처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날 믿어; 종종 이것이 당신에게 방해가 되기 때문에 당신은 모든 것을 통제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클럽에 혼자 가지도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안정감이나 윙맨 같은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여자를 데리러 나가면 그 자체로 다른 이야기가 됩니다.

클럽에 도착하면 해당 지역을 조사해야 합니다. 가장 섹시한 여자들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세요. 비공개로 보이는 영역과 방금 데리러 온 소녀와 이야기할 수 있는 장소를 찾으십시오. 데리러 가고 싶은 여자를 찾으면 그녀가 누구와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그녀는 혼자입니까? 그녀는 친구 그룹과 함께 있습니까? 그녀 주위에 같은 남자가 보이나요? 인내심을 가지세요. 일반적으로 나는 클럽 전체가 잘 보이는 바 끝에 앉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거기에 약 30분 동안 앉아 있을 수 있어서 소녀들의 목록을 작성하고 소녀들을 데리러 갈 경로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클럽에서 소녀를 데리러 다음 단계를 진행합시다. 기본적으로 이전 기사에서 논의한 표준 픽업 소녀 접근 방식을 수행하십시오. 그녀가 당신과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면 떠날 구실을 찾아야 합니다. 친구를 확인하거나 화장실을 사용하기 위해 전화해야 한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전화 번호를 위해 올바른 방향으로 가지 마십시오. 이제 픽업할 다음 소녀와 진행해야 합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여자를 데리러 오는 것이지 나중에 전화할 전화번호를 얻는 것이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소녀를 데리러 오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숫자 게임이며 가능한 한 많은 소녀와 대화하여 더 나은 기회를 갖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약 4~5명의 다른 소녀에 대해 이야기한 후 다시 목록을 작성할 시간입니다. 당신이 이야기를 나눈 모든 여자들 중에서 당신이 만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여자는 누구입니까? 나는 당신이 가장 섹시한 여자를 선택하기를 원하는 인간 본성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궁극적인 목표는 여자를 선택하는 것이고 당신이 더 좋은 기회를 가진 여자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다음 단계는 소녀를 다시 추적하는 것입니다. 더 성공하기 위한 열쇠는 초기 대화에서 가졌던 흥미로운 것을 기억하는 것입니다. 여자가 남자에게서 좋아하는 가장 중요한 특성 중 하나는 경청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중단한 바로 그 대화를 계속할 때 그녀가 얼마나 깊은 인상을 받을지 생각해 보십시오. 이것이 내가 그녀가 말할 때 그녀의 말을 경청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이유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